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3냥 집사이면서 게임 개발자입니다.

게임 수학 카테고리 본문

게임 수학

게임 수학 카테고리

훙이야 2024. 11. 25. 13:18

DX11 을 이용해 엔진을 제작하면서 습득한 지식을 복기한다는 의미로 카테고리 개설

이득우의 게임수학 책의 진도를 따라가며 포스팅 예정입니다. 

'게임 수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벡터의 결합과 생성  (0) 2024.11.27
벡터의 크기와 이동  (0) 2024.11.27
벡터공간과 벡터(실습)  (0) 2024.11.27
벡터공간과 벡터(개념)  (0) 2024.11.27
함수  (0) 2024.11.25